티스토리 뷰

자동차 이야기

토요타 캠리 자동차 .....

앵무새맘 2014. 9. 14. 01:34

 

 




나는 차에 관심이 많아요 겨울에는 자동차를 장만해야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어떤게 좋을까  찾아다니다가  토요타에서 국산차보다 저렴하게 나온다는걸 보고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일단은 가격에서 매력이 있고,안정성에도 큰 매력이 있네요^^~


토요타 캠리 

아직은 국내 출시 가격과 일정은 잡혀있지 않았지만 미국의 판매 가격을 보면 

국내의 경쟁 차종인 현대의 LF쏘나타나 기아K5 보다 저렴한 수준일 걸로 보인다.

아마도 2000 ~ 3000만원의 가격을 형성하지 않을까 싶다.


현대의 그랜저 2.4가 3000정도에 국내의 자동차와 비교하면 훨씬 

가격 경쟁이 있는 토요타의 캠리가 들어오면 아마도 캠리쪽으로 많이 기울지 않을까

생각한다. 나라도 비슷한 가격에 있는 우리나라의 제품과 캠리 중에 선택을 하라면 당연히 

캠리를 선택할 것이니까


그리고 지금도 현대차를 타던 사람들이 많이도 캠리를 기다리는것 같다

그만큼 국산차에 대한 불만들이 너무나 많다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새삼 떠오르는 말  "옆에 있을때 잘해라"  떠난 다음에 후회하지 말고......


 

그리고 캠리의 모델 (L , LS , SE, 그리고 XLE) 외관은 크게  변경된건 없지만

외부에서 약간의 디자인의 변화와 달리 실내는 대대적인 변화가 있다고 하네요

외부는 앞쪽의 밴드,그릴이 업그레이드된 모습과 전원  지붕이 변화 

내부는 JBL오디오 시스템 인터넷 라디오 ENTUNES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탈 알림,  사각지대 모니터링, LED헤드라이트

충돌 안전 시스템 등의 안전 장비 옵션과 T-connect SD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의 안전 장비를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헤드 램프와 범퍼를 변경하고 와이드 & 로우를 강조하고 고급스러움과 부드러움을 나타낸다고 하고요

또한 LED램프를 채용하고 있고,4.2인치의 정보 디스플레이를 채용 연비 등의 정보를 표시하고 그리고 

옵션으로 T-Connect SD네비게이션 시스템이라는 SD카드로 신속한 정보 갱신이 가능한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으며 최첨단 정보통신 서비스에도 대응하고 있으며

화면은 스마트폰 감각으로 터치,조작을 편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이브리드만의 연비도 매력적이라네요

 

2015토요타 캠리는 두가지 엔진 옵션에 의해 구동됩니다.

첫번째는 생산 능력을 가진 3.5리터 V6 파워 트레인이 될것이고,

268HP와 248ib-ft토크, 2.5리터 4기통 파워 트레인이 될것이다.

178hp 와 170ib-ft 토크, 두 엔진은 직접 연료 분사를 얻을 가능성이 있다

뿐만아니라 낮은 연료소비 전송 옵션으로 6단 자동 기어박스  하이브리드버전

 

 

 

이번 디자인에서는 하이브리드 프리미엄 세단으로 중후한 느낌을 느끼게 하는

외관과 고급스럽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실현하고 있다고 합나다

 

 

신형 캠리의  타깃층은 육아가 끝나고 둘만의 시간을 만끽하길 원하는 부부 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