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메가 3를 몸 생각을해서 먹어야겠다 싶어서 


구매를 처음으로 해 보았어요 사실 그동안 약에는 무관심 했었는데


1년 1년이 지나면서는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걸 자주 느끼게 되다보니


자연스럽게 건강을 챙기게 되더라고요.


오메가3를 먹어야지 하고 생각하게된 계기는요 기억력이


 저하 되는 느낌이 자꾸 드는거예요.






머리속으로 입력이 잘 안되고 기억도 잘 못하고 ....혈관도 좀 막히는것 같은 ???느낌 


누군가가 머리도 좋아진다고 얘기를 하길래.....ㅎ....^^~


제가 귀가 좀 얇은 편이거든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이유는 평소에도 생선을 잘 먹지 않거든요 


한달에 한번 먹을까 말까하거든요


제가 비린내를 싫어하다보니 생선을 멀리하게 되는거예요 그러니


오메가3의 힘이라도 빌려야 할 것 같아서요.....






오메가3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식품이라고 하네요


식약청에서는 1일 권장 섭취량을 500 ~ 1000mg 이라고하고,


세계 보건 기구에서는 3,000mg까지도 먹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메가3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형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일동제약의 오메가3를 구입 해 보았어요 










오메가3를 복용하고 나면 어떤 제품은 비린내가 올라오는데


일동 오메가3는 장용성코팅을 사용하여서 섭취 후에도 비린내가 나지 않아요 


그리고 오메가3는 이런 분들이 드시면 좋다고 합니다


      

     혈관손상의 원인인 중성지질 개선을 원하시는분

 

      혈액의 흐름 개선이 필요한 분


      원활한 신진대사 및 생리활성르 원하시는 분


      육류위주의 식습관으로 지방질 섭취가 많으신 분


      컴퓨터 사용이 많은 직장인


      의자에 많이 앉아 있는 성장기 청소년


      임신 전에서 중기까지의 임산부와 수유부



위의 내용 중에 저도 5가지나 포함이 되어있네요......


우리 모두 건강은 미리미리 챙겨서 즐겁게 살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