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요일에 맥북에 사용할 썬더볼트를 사러 애플 매장에 갔었어요 그런데 
나의 목적을 달성하고 그냥 나오기가 어쩐지 조금 아쉬워서 한바퀴 쭉 흝어 보았지요
그런데 내 눈에 들어온 한가지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2  블루투스 이어폰 이었어요

가격을 물어보니 좀 사악한 가격 그래서 마음속으로 집에가서 인터넷 최저가 뒤져봐야지 하며 

돌아와서 찾기 시작을 했어요 매장보다 1~2만원 차이만 나더라구요 

그래도 혹시 중고는 더 착한 가격이 있을지도 몰라 하면서 중고를 찾기 시작을 했어요

아니 그런데 중고인 가격도 인터넷 최저가하고 1~2만원 차이 더라구요 한참을 고민을 했지요

그냥 새거를 살까? 아니면 2만원저렴한 중고를 구매를할까? 하며 

고민 끝에 새걸로 사기로 결심하고 혹시 더 좋은 제품이 있을지도몰라 하며 검색하던중에 

내 눈에 스캔이된 소니 SBH80 블루투스 이어폰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살펴보고나서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2  블루투스 이어폰의 생각은 멀리 가버리고 

소니 SBH80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결정하고 구매했어요 


얼마전까지만해도 지금은 단종된 소니HBH-IS800제품을 사용했거든요

그런데 소니 HBH-IS800제품은 대기시간은 몇일인데 음악은 1시간 들으면 방전이예요 

그리고 밖에서 걸으며 통화하면 노이즈도 심하고 잘 안들리곤 했거든요 

그리고 멀티페어링도 안되었었구요. 아무튼 불편한게 많았었어요 그래서 사용하지 않고 방치해 두었었거든요


그런데  SBH80 블루투스  헤드셋이어폰은 

목걸이 밴드형으로 흘러내릴 염려도없고 또 기존에 출시되었던 헤드셋과는 전혀다른 굵기의 밴드로 

여성들이 착용하기에도 두껍지도않고, 멀티페어링도 5개 이상은 되고 

또 좋은 기능은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나 에서 사용하고 있을때

핸드폰으로 전화가 걸려오면 자동으로 전화로 연결이되어서 통화하기도 불편함이 없고,


그리고 전화가 걸려오면 헤드셋이 진동으로 알려준다.

그리고 페어링하는 방법도 너무나 간단하다. 사용하는 기기에 NFS 기능만 있으면 자동으로 페어링이된다.

그리고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어요

그러나 음질은 그냥 깨끗하다고 할까요? 통화 위주로는 좋지만 좋은 음질의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좀 부족하지 않을까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완충을 하는데는 1시간도 안 걸리는것 같고,스트리밍 음악감상은 6시간,통화 시간은 최대9 시간,

통화대기시간은 650(27일) 이라고 하네요









 SBH80 제품은   USB케이블로 충전을하게 되어있어요 케이블은 휴대하기도 편리한것 같고요

왼쪽 케이블에는 음악 감상을 위한 플레이/중지버튼 그리고 스킵 버튼이 있고

오른쪽 케이블에는 통화를위한 버튼과 볼륨키가 있고 양쪽으로 전화 통화를 위한 마이크가 있어요.


소니 SBH80 블루투스 헤드셋 이어폰 몇일 사용해본 결과 지금까지는 불편한것 없이 만족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