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까지 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을 사용해 


 이 애플 무선 키보드와 매직 마우스처럼


이렇게나 빨리 건전지가 닳아버리는 것은 경험한 적이 없던것 같아요


그래서 건전지의 비용적인 면은 생각해 본적이 없었던 것 같네요.






그런데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다보니 1~2달이면 없어지네요

 

요즘은 건전지 가격도 싼게 아니잖아요. 이건 안되겠다 싶어서


충전하는 건전지를 찾아보았어요 그리고 찾은 소니 알카라인 건전지


1,000회 사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어쨌든 본전은 충분히 뽑고도 남겠지요







소니 알카라인 충전기는 AA,  AAA, 두 종류를 


한 충전기에서 충전이  4개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대도 있지만


나는 2개짜리로 구입했는데 4개짜리로 살걸 후회가 많이 되네요


여튼 지금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