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콜롬비아 기능성 이너웨어 기획 상품이 아닌 매장판 이라고해서

소셜에서 정말 넘 저렴하게 겨울 내의 장만했네요













물론 이월 상품이긴 하지만 원래 가격이 상하 세트 가격으로


154,000원 인데 나는 이 제품을 45,900원에 구매했어요


정말 득템을 한거예요.70% 가격에  비싸고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사면 기분이 정말 좋아요^^~ 












입어보니 살에 닿는 감촉도 너무나 좋고요 


고 기능성 스판 소재라서 착용감도 너무나 좋은거예요 


입었을때의 만족도가 훨씬 더 높았어요 


신축성도 좋아서 정말 활동하는데에 불편함이 없네요



































허리 밴드도 튼튼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어서 잘 잡아주고 있네요












투습성과 통기성도 좋다고하네요 


입어본 느낌이 너무 좋아서 하나 더 장만해야겠어요


올 겨울을 따뜻하게 지내야지요^^~












안쪽은 살짝 기모가 되어 있고요


라벨에 가위질이 되어 있어서 활인을 많이해서 


팔고 있나보네요 하지만 입는데에는 지장이 없으니


상관이 없네요 그만큼 만족할만한 가격에 구매를 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