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허스키뉴욕가방 백팩을 소개 드리려고해요

허스키뉴욕 브랜드가 생소한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60년 전통의 국내 가방 브랜드 쓰리쎄븐 에서 
2002년 3월에 첫 론칭되어 국내에서는 독자개발한 
원단과 미싱 봉제기술로 서류,여행가방,노트븍가방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네요




제가 이번에 구입한 허스키뉴욕백팩 가방이예요

이번에 구입한 백팩은 lite cotton 소재로 허스키가방에서 개발한

아주 가벼운 무게의 백팩이예요



그리고 중요 부분들은 천연 소가죽 으로 트림을 덧대어서 밋밋하기 쉬운 

가방에 한층 멋을 살려주고 있어요











백팩 어깨끈에는 끈 풀림을 방지하는 클립장치도 달려 있어요













저 부분에 테블릿이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어요

하지만 나는 조금 허스키백팩가방을 공사를 하였답니당^^

저 가방이 노트븍을 수납하게되면 앞으로 밀려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렇게 끈을 연결을 하였지요 그랬더니 이제는 

고정이 잘 되네요 나는 역쉬....쵝오....ㅋ 자화자찬...


안에 수납도 짱이예요 엄청 많은걸 넣을수 있어요^^

가방자체의 무게도 무척이나 가벼워서 물건을 넣어도 

무거운걸 잘 모르겠어요


착용감도 너무나 편안하고 완전 추천 할만한 백팩 


허스키백팩 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