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쿠아팩은 영국에서 개발한 1005 방수 케이스라고 해요


카메라를 방수팩에 넣어서 물속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고요 



AQUAPAC 는 성능과 사용성을 인정받아 영국 왕립 해군, NATO 등으로


 독점 납품을 하고 있고


그 외에도 해양경비대 경찰 소방서 등 


긴급 분야에서도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하니 


어느 정도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는 있겠지요


나도 그래서 믿고 조금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비싼 


카메라를 넣어야 하니 안전해야 하니까 구매를 했어요



내가 구매를 한 이유는 수중촬영을 할 것은 아니고


 비 오는 날이나 눈이 오는 날 사용하려고 구매를 하였답니다.




























캐논 카메라 방수팩


캐논 80d와 18-55 표준렌즈를 넣어봤어요 


핸드그립과 목줄을 같이 넣어보았어요 좀 빡빡하게 들어가는게


모든 줄을 빼고 넣는게 좋을 것 같아요










18-55 표준렌즈가 들어 가고도 이 정도가 남으니 


망원렌즈도 들어갈 것 같아요

















































팩에 넣어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이 정도면 비오는 날에 찍어도 이상이 없을 것 같네요 








                  

    

   

   

     

   

   

            

       

  



 




이제는  아쿠아 방수 팩이 있으니 비가 내리던 눈이 내리던


걱정이 없이 촬영을 할 수가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