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헬스클럽을 갈 수가 없다보니

운동을 할 수가 없었어요

그러다 문득 가까운 곳 산행으로 산책을 해보고 싶어서 평소에는 가지 않던 산을 다녀왔어요^^

제가 간 곳은 경기도 이천시에 설봉공원과 같이 있는 설봉산에 다녀왔어요

설봉공원 입구예요

 

 

 

입구를 바로 들어서면 산으로 올라갈 수있는 계단이 나온답니다

 

 

 

입구에는 산행을 마치고 내려오면서

흙을 털어내는 에워워시???도 마련이되어 있구요~~~

 

 

 

이곳에서 설봉산 정산까지는 2.70km이네요

하지남 저는 중간 약수터까지만 산책을 할거예요^^

 

 

 

 

 

 

 

나무 뿌리가 나와 있는 산길을 따라 걸어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예쁜 벛꽃들이 저를 맞이해주네요^^

이곳 설봉산에서 올해의 벛꽃을보게되네요~~~

 

 

 

 

 

 

 

 

 

 

 

 

 

 

가다보면 길 안내를 해주는 표지판이 있구요

 

 

 

 

 

 

 

아직 만개를 하지는 않았지만 노란 개나리도 피어있네요~~

 

 

 

그 앞으로 할아버지와 손주 둘이서

알콩달콩 이야기를 하면서 산행을 하고 있어요

 

 

 

설봉산을 가다가보니 바위위에 자그마한 돌을 놓고 소원들을 빌었네요

저도 돌 하나를 얺어놓고 소원을 빌었답니다^^

 

 

 

조금을 올라가다가보니 호암 약수터에 다다랐네요

 

 

 

 

 

 

 

 

 

 

 

 

 

 

 

약수 물로 손을 한번 씻어주고

산책을 마치고 이곳에서 저는 내려갑니다

 

 

 

약수터에는 정자도 있어서 이곳에서

김밥을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내려오는 길에 이렇게 나무로 된 계단도 있어요

 

 

 

 

 

 

 

 

 

 

 

진달래 꽃도 보였구요~~~

 

 

 

이제 설봉산 산을 다 내려왔네요

 

 

 

설봉산을 내려오면 바로 설봉 공원인데요

이곳은 벛꽃이 만개해있네요^^

 

 

 

산을 다 내려왔으니 에워워시로

신발을 씻어내고 오늘의 설봉산 산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