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드센스 승인을 받고나서 광고를 실어야 하기에 

에드센스 운영에 도움이 되는 에드센스 아카데미를

방문하여 집중해서 읽어버고 그대로 따라서 해 보았는데

계속 실패를 하는거예요 도대체 왜?....왜?......왜.....???

HTML 사용 완전 초보인 제게는 더욱 더 난감한거예요 

html 에대해서 정확히 아는거 라고는 html,  head,   body,  p 태그 정도인데

정확히 그 많은 소스안에 어느 위치에  넣어야하는 건지를 모르겠는 거예요.

그래서 정말 한참을 뒤져보았어요 그런데 이미 내 머리속은 멘붕이 온 상태여서 

HTML의 고수들이 올려 놓으신 글들은 아무것도 입력이 되지가 않았어요 

그러다가 겨우 겨우 해결을 하였어요 정말 힘들었어요.^^


에드센스 신청하시는 분들 중에 

저처럼 완전 초보인 분들을 위해서 에드센스 광고 소스 입력하는 방법을

올려볼께요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완전히 단순하게 보기쉽게요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되게끔요.




1)    에드센스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내광고를 클릭 합니다.








2)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내가 올리고 싶은 크기의

    사이즈를 클릭합니다.그리고 이름에 내가 기억할 광고의

    이름을  넣어줍니다








3) 다음은 텍스트 광고 스타일을 클릭하면 아래의 광고의 유형들이 나오는데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저장 및 코드 생성 을 클릭합니다.








4) 그러고 나면 광고가 성공적으로 작성 되었다는  아래의 창이 나타납니다

   그러면 아래의 소스를 복사 합니다.






5) 내 블로그로 돌아와서 관리로 들어갑니다.그리고

   HTML,CSS 편집을 열면 소스 창이 나오는데 이때 키보드의 control + F 를 누르면 

   검색 창이 나옵니다 여기에 article_rep_desc 를  노랗게 표시를 해줍니다

   그러면 내 광고를 위에 나타내고 싶으면 (##_article_rep_desc_##) 의 앞쪽으로 아까

   에드센스에서 광고코드 복사한걸 붙여 줍니다

   맨 아래에 광고를 나타나게 하고 싶으면 (##_article_rep_desc_##)의 아래로 붙여넣기 해 줍니다

   저는 위에 한개  아래에 2개를 넣었어요.

   자 그럼 이제 저장을 눌러 주시면 끝이예요










이 포스팅은 저 처럼 완전 초보분들을 위한 거랍니다.

지금 블로그를 반응협 웹으로 꾸며보려고 HTMI5와 CSS 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갈길이 깜깜하네요^^

그래도 하나씩 하다보면 좋아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