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셰계 최고의 수면 베개 이태리 테크노젤 이라고하는 베개 정말 명성 그대로이네요.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머리가 정말 개운해요

나는 항상 자면서 옆으로 누워서 자는데 항상 자면서 체중이 얼마나 실리는지

일어나면 잠을 잘못 자서 어깨가 아프고 목이 아프고 그런 증상을 많이 경험을 해 보아서

이것저것 베개도 많이 바꾸어 보았어요.

하지만 여태까지 이거야 하는 베개는 없었기든요 그래서

나에게 맞는 편안한 베개는 없는거구나 하고 베개를 찾는걸 포기 했었거든요

그러던 중에 지인이 테크노젤 베개를 적극 추천 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검색에 들어가 보았죠





테크노젤은 아스피린으로 전 세계인이 알고 있는 독일 바이엘의 특허 물질이라고 하고요

독일 바이엘에서 개발한 신소재라는 것에 신뢰가 갔어요

독일은 의료기기로 유명하잖아요

특히 제작 과정에서 오일 및 가소제를 첨가하지 않은 유일한 폴리우레탄 젤로서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반 영구적으로도 사용 가능하고요


또 몇일 사용 해본 결과 머리의 열을 방출하여 수면 컨디션을 극대화시킨다고 하는데 사실이더라구요.

머리가 베개에 닿는 순간 시원해요 그리고 머리를 감싸주는듯한 느낌이고 정말 편안해요


테크노젤은 뛰어난 체온 조절 능력이 있어 유럽과 미국 인체공학자들에게 주목받ㄷ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보스턴 대학의 신경연구 센터의 실험 결과 테크노젤은 일반 폼에 비해

실험자의 피부온도를 4도까지 낮추었다고 하네요.


이탈리아 시에나 대학 연구팀은 신생아를 위한 프로토타입 인큐베이터 제작 시 매트리스의 소재로

뛰어난 온도 향상성을 가진 테크노젤을 활용하였다고 합니다.

저체중으로 태어난 신생아는 체온 조절 가능 온도 범위가 매우 좁아서 체중이 적으면 발열 능력에 비해 열 손실이

높기 때문에 저 체온으로 인해 소생이 어려워진다고 하네요 반대로 피부의 각화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효율적인 열 배출이 어려워

고열로 주요 장기에 장애를 줄 수 있으며 사망에 이르기도 한다네요.


테크노젤은 높은 열 관성을 통해 체온의 급격한 변화를 방지하고 최적의 체온을 유지하는 을 인정받아서

저체중 신생아 생존율 증대를 위한 인큐베이터의 매트리스 소재로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생아에게도 사용할 정도라고 하니 믿음과 신뢰가 더 가네요


저는 테크노젤 컨투어 9cm 로 구매했어요 높은 베개는 싫어하거든요

몇일 사용해 본 결과 아주아주 만족입니다

매일매일 너무나 편한 수면을 취해요

그리고 욕심을 더 많이 내 본다면 다음엔 테크노젤 매트리스 토퍼를 

장만하고 싶네요

그러면 완벽한 최상의 수면을 취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