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동안 교통카드케이스로 명함 지갑을 구멍을 뚫고 있던 가죽 줄로


목걸이를 만들고해서 교통카드 지갑으로 가지고 다녔었어요


지갑이 옆으로 꺼내고 넣는 것이라 빠질까봐 불안하기는 했지만


저렴한 비닐케이스는 마음에 들지않고 가죽 교통카드케이스는 비싸고


해서 참았었거든요 














그러다 이제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큰 맘 먹고 


플랭클린 플래너 가죽으로 교통카드 케이스를 장만했어요


플랭클린 플래너 카드 케이스가 마음에 들은 이유는




심플하고 눈에 튀지않고 사이즈가 작아서였어요


보통은 투박하고 큰 사이즈라서 나는 싫었거든요


이 놈은 색상도 검정색이라서 때가 타는 것도 티가 안나니


오래오래 들고 다닐것 같아요^^~


사길 잘 ~ 한 것 같아요^^~














플랭클린 플래너 천연가죽과


인조가죽의 특징과 


가죽손질 방법이 나와 있네요 


처음 구입하고는 손질을 열심히 하지만


그것도 한 두번이고 그 뒤로는 


그냥 들고 다니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