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종로 광장시장에 육회비빔밥골목에 아주 오래된 전통있는

육회 비빔밥 미슐랭 맛집을 다녀왔어요~~

사실 저는 육회는 좋아하지 않는데

이날 일본에서 오신 언니들이 가 보고 싶다고 하셔서

저도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어요 사실 광장 시장에서 근무를 한 적도 있어서 

많이 자나치던 집이기도 했는데 음식맛을 보러 가게된건 처음이었네요~~

 

 

 

 

 

 

 

60년 전통의 부촌육회 

미슐랭을 받았답니다~~

그러니 외국에서도 소문난 맛집인거지요~~

이날도 점심시간을 훌쩍 넘긴 3시경인가 했는데도

줄을 서서 대기를 하고 자리를 잡았어요

 

 

 

 

 

 

부촌육회의 메뉴도

전문 맛집 답게 

간결했어요~~

 

 

 

 

 

 

 

 

 

우리는 낙지 탕탕이와 간,천엽을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부촌육회의 대표메뉴인

육회비빔밥~~~각종 야채와 달콤하고 아삭한 배 고소한 참기름이 어우러져

 육회비빔밥이 정말 쫄깃하고 고소했어요 

거부감 1도 없이 다 먹었답니다

다음에 서울 종로 광장시장을 방문을 하면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이상 오늘의 리뷰를 마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