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전에 강남역에 갔다가 점심시간에 너무나 배가 고파서

유명한 맛집을 가려고 방문을 했더니 대기 줄이 길게 늘어서 있길래

혼밥을 하는거라서 머쓱 하기도 해서 다른 곳을 찾다보고 들리게 되었던

논현역에서 불고기로 유명한 서울집을 가게되었어요

물론 제가 방문을 한 시간은 2시가 넘은 시간이었구요

혼밥을 할때에는 피크타임에는 왠지 눈치가 모여서 먹으러 가는게 꺼리게 되잖아요...

 

 

 

식당에 들어갈때에 근처에 아파트가 있어서인지

포장을 해서 가져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길래

아~~~ 이 식당이 맛 이 있나보다 하고 생각을 했어요~~

 

 

완도 전복도 한개당 6,000원에 맛 볼수가 있어요

전복을 좋아하시면 전복도 ~~~

 

 

매장은 그리 크지는 않았지만 ~~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 했어요

 

 

 

점심시간을 벗어난 시간이라서 그런지

혼밥을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는 얼큰 곰탕을 주문을 했는데  서울집의 곰탕에는

고기로 차돌박이가 들어거 있어서 제 개인적으로는

아주 고소하게 느껴졌어요^^

 

 

 

 

느타리 버섯도 들어가있고~~

 

 

 

많지는 않지만 청경채도 들어가 있고~~

 

 

아주 고소하게 맛을 보았던 차돌박이가 들어간

얼큰 곰탕 너무 맛 이 있어서 

배가 부름에도 거의 다 비웠답니다

하지만 여자분이 드시기에는 좀 많은 양이라고

느껴지는 양의 푸짐함이었어요~~^^

강남역이나 논현역을 지나실때에 메뉴가 고민이시면

한번 들려보시는것도 추천~~^^

 

이상으로 오늘의 

논현역 수육불고기 전문  맛집 "서울집"

방문 리뷰를 마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서초동 1302-2 대지프라자 1층

영업시간 : 09 : 00 ~ 22 :00

tel : 02-3482-1224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