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요 근래 한달 동안에 머리 손상이 너무나 심했어요

미용실 비용을 아껴보고자 약간 밝은 헤어 색상을 블랙으로 셀프 염색을 하였어요

그런데 문제는 .......블랙 색상으로 염색을하면 

밝은 색상으로 바꿀수 없다는 걸 몰랐다는거예요

너무나 검정으로 머리 색상이 바뀌다 보니 어색해서 

또 3일만에 셀프 블랙빼기를

하였고 그결과 여기저기 얼룩달룩 .....휴 ~~~

 

그래서 결국 큰 비용을 지불하고 미용실에 가서 탈색을 두번이나 했어요

 

 

그결과 내 머리결은 완전 수세미가 되었고요.

 

다시는 흑색으로 절대로 염색을 하지 않으리라 다짐을 하고 

이제부터는 수세미가 된 머리를 복구 하려고 노력 중이예요

그런데 문제가 하나 더 생겼어요

 

샴푸후에 머리를 다 말리고나면 부시시한 머리 그래서 

기존에 가지고 있던 헤어롤 브러쉬로 

머리를 만지는 롤에 머리가 말려 들어가 엉키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구매한 모로칸오일 보어브러쉬

 

 

 

 

 

 

 

 

최고급 브러쉬라고 하는~~

천연 돈모(멧돼지털)로 만들어 졌다는

모로칸오일 보어브러쉬

 

 

열 전도율이 좋아서 드라이 시간도 단축을 시키고

모발도 윤기가 있게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 

제가 실제로 사용을 해 보니 

정말 그런것 같아요

일반 브러쉬로는 사용을 못하겠어요^^

 

 

 

손잡이 부분은 우드 재질이고 

그립감이 아주 좋아요

가볍기도 하고요

 

 

 

 

 

 

 

 

롤안의 저 주황색 동그란게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열 전도율을 높여주는 것일것 같아요

 

 

 

 

 

 

 

 

 

 

가격은 만만치않은 사악한 가격이긴 하지만

내 머리결을 위해서는 투자를 해야겠지요

그리고 그만큼 평생 사용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은 

제품인건 맞는것 같아요

 

앞으로 나의 머리결이 찰랑찰랑 거리기를 기대하면서

사용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