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제가 사용을 하고 있는 칫솔모가 아주 부드러워서

잇몸이 약하시거나 이가 시려서 힘드신 분들이 사용을 하시기에

아주 적합 하다고 생각이 드는 켄트 칫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저는 항상 잇몸이 약해서 고생인데요 치과에 가면 병원에서 항상 듣는 말이

칫솔질을 꼼꼼하게 잘 하라는 말을 항상 듣거든요

그런데 저는 꼼꼼히 칫솔질을 하는데도 칫솔모가 자극이 주어서 아프면 아무래도

건성으로 칫솔질을 하게 되는게 사실이거든요

잇몸이 아프니까요 ㅠㅠ

그러다 우연히 홈쇼핑에 나오는 켄트 칫솔을 보게되어서 구입을 해 보았어요

 

 

 

 

 

한상자 안에는 5개의 칫솔이 들어있네요

영국의 왕실에서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하니 그만큼 제품이 좋다는 얘기이겠지요~~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을 할수 있을것 같네요^^

 

 

 

 

칫솔모가 아주 부드러운 칫솔인데요 칫솔모가 3,400개의 이중으로 되어있는 초 극세모로 되어있다고해요

그렇게 촘촘히 모가 있기때문에 탄력도 있지만 부드럽다고 하는데

제가 몇일동안을 사용을 해보니 정말 너무나 부드럽게 잇몸에 자극이 없이 이가 잘 닦이더라구요

제가 원래 칫솔로는 잇몸을 잘 닦지를 못할정도로 무척이나 잇몸이 약하고 예민하거든요

그런 제가 부드러운 칫솔모를 가진 켄트 칫솔로 이제는 안심하고 잇몸을 맛사지도 해 주고

입안 구석구석을 잘 닦고있답니다^^

이를 닦고 나면 이가 뽀드득한 느낌도 들고요~~~~

 

 

 

 

은을 함유하고 있는 항균 칫솔모 켄트 이기에 습하고 습한 화장실의 환경에서도

청결하게 유지를 할수가 있다고 하구요

입안의 세균의 증식도 막아 준다고해요

그러니 아주 부드러운 칫솔모를 가진 켄트 칫솔 사용을 해야 할 이유가 충분하지요^^

 

 

 

 

 

켄트 칫솔모와 전동칫솔모의 차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전동 칫솔보다는 켄트 칫솔이 더 좋다고 생각을해요~

 

 

 

 

항상 휴대를 하여서 외출시에도 사용을 하려고해요^^

잇몸이 약하신분들은 꼬~~옥 칫솔모가 아주 부드러운 켄트 칫솔을 사용을 해 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