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친구들과 압구정동에 있는

 

양구이,대창구이 전문인 음식점

 

강남연타발에 가서 오랜만에 맛있는 저녁 을 ...^^~

 

완전히 싹싹 비워버렸어요....ㅎ

 

 

 

 

 

 

 

 

 

 

 

 

숯불에 구워서 먹네요

 숯불에 굽는 고기가 확실히 더

 맛있어요.

 

 

 

 

연기를 빨아 들이는 연통이 무슨

우주선처럼 생겼어요.

 

 

 

 

 

대창과  양구이  

나는 양구이 는 질겨서 싫고

대창이 고소해서

대창을 더 좋아해요

이곳 연타발의 대창과 양구이

맛도 좋았어요

 

 

 

 

요 꽃 등심은 나의 것 ....ㅎ

 요 조그만게 49,000원 이나 하다니

 

 

 

 

 

우리 모두 너무 맛있어서

요렇게 깨끗하게 비웠어요

요 철판 볶음밥 정말 맛있었어요

누룽지가 더 환상

먹느라고 누룽지 사진은 없어요^^

그런데 지금보니 가격이 안적혀있네

서비스로 주셨나???

 

 

 

 

 

 

압구정연타발은 2,3층 으로 되어 있어요

3층은 모임들 갖기에도 좋게 따로따로 룸으로 되어 있어요

이곳은 2층 테이블 에서 먹을 수있는 공간 이구요

 

 

 

 

 

 

 

 

 

 

 

 

 

 

 

 

 

연타발 매장을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입구에 걸려있는 이곳을 다녀간

유명인들의 사진이

걸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