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 사용하던 카메라는 너무 무거워서


가지고 다니지 않고 집에 모셔두게 되어서


남대문에 가져다 팔았었네요


그런데 요즘 블로그에 사진을 올리다보니


핸폰으로는 많이 부족함을 느끼게 되던 중 


캐논100d의 무게가 무척


가볍다는걸 알게되어 다시 dslr을 장만하게 되었어요


캐논 100d더블킷으로 저는 직접 


매장으로 가서 구매 하였는데요 


서비스를 많이 받아왔어요^^

 

 

 

 



uv렌즈와  sd리더기, 8기가 sd메모리  


그런데 요 줌텍 메모리카드가


은근 비싸더라고요 보통 sd메모리카드가 


8GB는 1만원 정도면 살수 있잖아요그래서 


나는 같겠거니 하고" 뭐 서비스 받는것도 아니네요" 라고 했더니


 줌텍 메모리카드가 원래 많이 비싼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장난 아니게 비싸더라고요^^  


줌텍 8기가 메모리가 89,000원 ...헉...


가격을 보고나니 많이  흐뭇해 지더라구요^^....ㅎ












나는 항상 물건을 살때에 박스는 


보관하기 귀찮아서 버리거든요 


그래서 매장에서 아예 개봉해서 


박스는 버리고 내용물만 가지고 왔어요











매장에 계시는 분이 박스는 나중에 팔때를 생각해서


가지고 가는게 어떻겠냐고 하시는데 나는 박스가 있다고해서


가격이 더 좋아지는건 아니니 필요 없다고 하고 버리고 왔어요.











캐논100d에 안성 맞춤인 가죽 카메라 가방^^


가죽 이라서 무거울줄 알았는데 정말 가벼워요.


그래서 내친김에 가방도 같이 구입했어요. 아마도 


이 가방도 구매를했기 때문에 


서비스를 많이 주지 않았을까요???











아이폰5와 비교해 보았어요 











말도 안되요 dslr카메라가 아이폰5 에 가려져서


본체가 보이지 않아요 정말 작지요^^~











카메라 가방 치고는 가방 참 예쁘죠^^


여자들이 좋아할만 한것 같아요


꼭 카메라 가방이 아니더라도 평상시에도 


들고 다녀도 될거같아요




























왼쪽 사진은 노트3로 찍은 사진이고요


오른쪽은 캐논100d로 찍은 사진이예요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한 2년 사진을 찍지 않았는데


다 잊어버린것 같아요 에휴.......또 공부를 해야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