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 매직키보드

 

 

애플 매직 키보드의  부드러워진 타건감

 

아이맥을 구매하면서 번들로 들어있던  애플매직 무선키보드 타건감이  사용을 해 보니  그동안 몇 년을 사용을 해온 1세대의 매직 키보드보다 달라진 키감이 부드럽고  편했어요  그리고 키 표면도 매끄러운 느낌이고요

 예전의 1세대 키보드는 타자를 치는 느낌의  타건감이었다면 키를 입력할 때 힘들이지않고 부드럽게 손가락이 닿는 대로 입력이 되었어요

 

 

충전단자

 

애플매직키보드2  디자인 및  블루투스연결 

 

애플스러운 세련됨에서 벋어나지 않는 깔끔한 스타일이고

키보드의 뒷면으로 애플 로고가 들어가 있어요 무게 또한 가벼운 무게라서 휴대를 하기에도 좋아요

상단의 우측으로 dn/off 버튼 이 있고  상단의 중간에 충전단자가 있어요 그리고 한번 충전으로 사용 시간은 한 달이라고 홈에 나와있는데 아마도 제 생각에는 한 달은 넘게 사용 가능 할 것같아요

충전케이블은 기존의 고무로 된 외피와 달리 섬유 재질의 우븐 USB-C-Lightning 케이블로 선이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어요

이 케이블을 맥의 USB-C 포트에 연결을 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키보드 연결은 전원버튼만 켜면 빠르게 블루투스 연결이 되었어요

 

 

 

무선 매직 키보드 크기 및 무게 

가로 : 27. 89cm  

세로 : 11.49 cm

무게 : 0.239kg

두께 : 0.41cm~ 1.09cm 

로 가벼운 무게라 휴대를 하기에도 좋아요 

저는 매직키보드2 사용을하는데 아~~~주  만족하며 사용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