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

아이폰 6 과 애플 아이워치 이야기

앵무새맘 2014. 9. 12. 13:10

 

 

 

 

 

 

 

 

10일새벽  아이폰6 생중계한다기에 잠 안자고 기다렸어요 

그리고 드디어 공개된 아이폰6과 애플 아이워치 제가 아이폰6의 디자인에 대한 기대가 

너무나 컸었는지라 이번에 출시된 디자인은 그다지 내 마음에는 들지 않았어요.하지만

아이워치는 너무나 마음에드는 디자인이 있었어요.


그런데 생중계 본다고 기다렸건만 처음에 사람들 입장하는 모습만 보이더니 먹통이 되었어요

문제가 뭔지 잘 몰라서 실시간으로 뜨는 정보들만 장작 2시간을 보았어요^^

졸리움을 참으면서용


일단 제일 궁금한건 출시일과 가격일텐데요

우리나라의 출시일은 이번에도 역시나 1차에서 빠져있네요 우리나라의 경우는 전파의 인증을

거쳐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걸린다네요

그리고 물량을 고려할때는 아이폰6은 10월 중순쯤으로 예상하고 있고요

아이폰6 플러스는 12월 정도가 될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격은요 미국의 2년 약정 기준으로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16GB 모델은 199달러                    16GB 모델은 299달러

                                 32GB 모델은 299달러                     64GB 모델  399달러

128GB 모델은 399달러                    128GB 모델 499달러 

     화면크기 4.7인치                           화면크기 5.5 인치

두께   6.9mm                                두께 7.1mm




색상 :  실버, 골드, 스페이스그레이

그래픽 성능은 50배 빨라졌다고 하네요


당연 우리나라의 출시 가격은 틀리겠죠.위와 같은 가격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리고 1차 출시국은 미국,프랑스,홍콩,캐나다,일본,중국 등 9개 시판은 16일 부터이고요

그러나 애플 아이워치는 내년초에나 판매될 예정이랍니다.



내가 마음에 들어한 애플  아이워치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가지수로 따지면 무려 34종에 달한다고합니다

스포츠 컬렉션,워치컬렉션,에디션 컬렉션인데 이 에디션컬렉션은 본체케이스가 18K금으로 되어있고

18K골드와 18K로즈로 나온다네요 정말 금시계이네요 아마도 금 아이워치 구매하는 사람이 많겠죠.

이번에 애플의아이워치를 들여다보면 기존의 아이워치들은 여자들이 차기에는 너무나 남성스럽고 스포츠용처럼

보였는데요. 애플의 아이워치는 남성용과 여성용이 구분되어져 나온것 같네요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디자인도 많기때문에 아마도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저도 제일 가지고 싶은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아이워치 갖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