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고

구매하고 ... 우리 생활 깊숙히 자리잡은 인터넷.. 포셀화장품을 사용하고 판매한지 꽉채워 15년.. 서른 초반부터 사용하여 마흔여섯이라는 지금까지 오로지 포셀만 사용하고 있다 아니지 리버셀도 사용하네ㅋㅋ (리버셀은 우리가 생산 판매하는 가격대비 최고의 제품;;  물론 내겐 당연한 얘기지만ㅋㅋ)

 

 

 

 

암튼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현재 인터넷에 올라있는 포셀화장품에 대한 글들이 언제 쓰여졌냐는 것이다
한때 포셀의 기적같은 개선효과때문에 돈을 벌 목적으로 제품에 대한 정확한 지식없이  판매에 뛰어든 사람들이 있었다 그로인해  잘못된 판매와 사용으로 인한 문제들이 발생했었다
포셀은 아무나 판매하고  그냥 일반화장품 구입하듯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다
정확한 피부진단과 적절한 프로그램을 적용한다면 가장 적은 돈을 들여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포셀!!  반드시 세트로 구매하고  세트로 사용해야하는 제품이 아니다 사용자의 피부상태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여 적합한 프로그램들을 응용해서  사용할 때  가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내 피부가 소중하면 다른 이의 피부 또한 소중하며 내 돈이 소중하면 다른 이의 돈도 소중하다 더더군다나 얼굴은 여자들에게 있어서는 생명과도 같기에 포셀을 판매하는 한사람으로서 자부심을 느끼며 지금까지 한길만 걸어왔다
물광피부... 두터운 화장으로부터의 탈출... 20여년 전부터 추구해 온 포셀의 지향이다 시대를 앞서갔던 포셀이기에 너도나도 포셀을 모방하고 비방한다
포셀은 누구에게 구매하여 어떤 프로그램을 적용받느냐에 따라 개선효과도 엄청난 차이를 갖는 제품이다

 

 


가장 적은 돈을 들여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가장 대중적인 기능성제품으로 사랑받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
포셀... 효과는 있지만 내게는 맞지않는 제품일 수 없다 내게 맞지않는 프로그램을 적용했을 뿐이다
나는 포셀을 사랑한다 그래서 포셀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제품이길 바란다
포셀화장품을 찍어 올라오는 안좋은 글들을 읽었다면 그게 언제 쓰여졌는지를 봐주면 좋겠다
피부를 약하게 하고 문제가 있는 제품이라면 20여년 이상 판매되고 사랑받을 수 없다고 생각해주면 좋겠다 안전성ㆍ신뢰성은 바로 포셀의 역사가 보여준다



포셀 화장품에 더 많은 정보는